
노라조 활동 이후에도 지속해서 음악적 작업으로 만나오던 작사가(이영준), 작곡가(이상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완성도 있는 곡의 탄생을 알렸다.
첫 번째 곡 ‘아우’는 노라조 시절 조빈과 함께 발표했던 '형'의 이야기에 힘을 얻었던 아우가 시간이 지나 자신이 형이 되어 느끼게 된 감정을 아우들에게 다시 한번 전하는 자전적인 이야기며, 기존 ‘형’과는 달리 일렉기타의 색다른 사운드와 화려한 스트링 선율에 이혁의 감수성 짙은 파워풀한 보컬이 만나 더욱 풍성해진 음악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두 번째 곡 ‘형 2021’ 은 형의 입장에서 아우에게 용기를 심어주는 진솔한 기존 가사 그대로 이혁만의 감성 보컬로 재탄생시켰으며, ‘두 곡 다 시련과 역경 속에서 삶의 고통을 느끼고 있는 퍽퍽하고 고된 일상의 현대인들에게 진심을 담은 공감이란 소통으로 지친 마음 한편에 작은 숨구멍을 뚫어 주고픈 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유케이 레코즈는 전했다.
새롭게 편곡된 ‘형 2021’로 노라조 팬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아우’로는 대중들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있는 이혁의 신곡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혁은 지난 26일 오후 5시 새 음원을 발매하는 기념으로 ZOOM LIVE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여 그동안 응원해 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화제를 모았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주) 유케이레코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