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8회에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한 치 양보 없는 보양식 쟁탈전을 펼쳤다.
이날 트롯맨들은 보양식 장어를 걸고 임영웅이 먹는 음식을 맞추는 ASMR 게임을 진행했다. 먼저 임영웅이 와그작 씹는 소리를 내자 이찬원이 땅콩, 황윤성은 아몬드, 김희재는 과자라며 오답을 외쳤다. 장민호도 “장어 뼈 씹는 소리인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이 다시 오도독 씹는 소리를 내자, MC 붐이 “뭔가 쪼개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영탁이 “사탕”이라고 말했다. 황윤성은 “맛있겠다”라며 입맛을 다셔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똑 부러트려서 씹어 먹는 건데”라며 추리에 나섰다.
이어 얼음, 뻥튀기 등 줄줄이 오답이 나왔다. 결국, 임영웅이 채소라며 힌트를 줬다. 트롯맨들은 콩, 오이, 셀러리 등을 외쳤다. 이때 영탁이 “당근!”이라고 말해 정답을 맞혔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 명품 목소리로 ASMR까지 완벽 표현”, “임영웅 부상투혼으로 열일”, “음식 퀴즈 저렇게 맛있게 먹기 있기 없기”, “ASMR까지 전문가 포스 뿜뿜”, “ASMR 역시 최고의 목소리”, “부상투혼 히어로 오늘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영탁 눈 크게 뜨는 모습 너무 귀엽다”, “영탁 눈치 재치 센스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