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승호 화보 근황 "나이 스물아홉 아직 보여줄 게 많아"

이슈홈페이지 2021-04-22 10:38
유승호 화보 근황 "나이 스물아홉 아직 보여줄 게 많아"
배우 유승호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화보에는 스물아홉 유승호가 다져온 탄탄한 청춘의 얼굴과 그만의 깊이 있는 눈빛, 청량한 표정을 담아냈다. 드라마 '메모리스트' 이후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유승호는 블랙 컬러의 시크한 셋업 수트부터 캐주얼한 흰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의 로브에 데님, 매끈한 부츠를 매치한 룩 등 다양한 느낌의 의상들을 남다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승호는 지난 20여년 간 이어온 배우 경험에 대해 "어려 보인다는 이미지를 탈피하려 일부러 교복 입는 역할을 피한 적도 있지만, 그런다고 어른스러워 보이지는 않았을 것"이라며 "자연스럽게 그 과정을 지날지 생각하다 보니 스물아홉이 됐다. 이제는 그런 때가 언젠가는 자연스럽게 올 것이라 생각한다"는 솔직한 소회를 전했다. 또한 "배우로서 아직 보여줄 게 많다.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나도 가진 걸 쏟아 부어 괜찮은 걸 만들어내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라 털어놓으며, 연기에 대한 포부와 열정을 드러냈다.

유승호의 쿨한 미소와 탄탄한 청춘의 얼굴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 엘르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