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연말 네이버 NOW.와 함께한 라이브쇼 '이준기 Dream'으로 전례 없는 접속사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준기가 열띤 성원에 힘입어 지난 17일, '이준기 Dream' 시즌2로 돌아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갔다.
이번 라이브쇼는 그의 생일날을 맞아 더욱 특별한 코너들로 구성,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안겨줬다. 드라마 '악의 꽃' 이후의 근황 토크부터 직접 선정한 신청곡에 얽힌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고 위트있는 말솜씨로 풀어가는 그의 모습은 연기력 뿐 아니라 수준급의 진행 능력까지 가지고 있는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방송 초반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로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깜짝 전화 연결은 이준기는 물론 보고 있던 팬들까지 놀라게 하며 드라마가 전해주던 감동과 설렘 그 이상의 감정을 선사하기도.
더불어 팬들을 위해 깜짝 노래 라이브까지 준비한 이준기는 평소에도 애틋하기로 유명한 팬 사랑을 체감케하며 수많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본인 앨범에 수록된 노래부터 드라마 OST, 그리고 팝송까지 다양한 노래를 라이브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재능과 끼를 선보인 그는 순식간에 현장을 콘서트 공연장으로 만들며 눈길을 모았다.
이처럼 팬미팅을 방불케할 정도로 4시간 가까이 되는 라이브 쇼를 오롯이 혼자 이끌어가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준 이준기. 오디오 쇼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잘생긴 비주얼과 전문 DJ 못지않은 진행 실력은 방송 시작부터 국내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결국 접속자 폭주로 인해 잠시 동안 댓글 창이 멈추는 사태에까지 이르렀다.
연기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체불가 한류스타의 행보를 걸어가고 있는 이준기가 또 어떤 소식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나무액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