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재택근무‘와 대결을 펼친 ‘재테크‘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재택근무’와 ‘재테크’는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포근한 목소리로 애틋함을 전한 ‘재택근무’와 맑고 부드러운 음색 ‘재테크’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재택근무’였다. 이에 ‘재테크’는 ‘하늘 아래서’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경제 크리에이터 슈카였다.
슈카는 “정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떨린다”고 소감을 전하며 판정단 중 함께 투자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묻는 질문엔 “김구라 선생님. 의견이 강한 분들이 전문가의 조언을 잘 안 듣는다”이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재테크 잘 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상황과 연령대를 생각해야 한다. 젊은 분들이라면 공격적으로 할 필요가 있다. 요즘은 창업하기 좋은 상황이다. 과거엔 초기 비용이 많이 들어갔지만 요즘은 디지털 시대이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감소해 실패하더라도 위험 부담이 적어졌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슈카가 ‘복가’에 나오다니 ㅋㅋㅋ”, “창업 그래도 위험하지 않나ㅠㅠ”, “김구라 ㅋㅋㅋㅋ이유 적절해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