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과 친형간의 금전전 갈등이 법적 대응으로 이어지며 박수홍과 그의 어머니가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의 일부 회차가 서비스 중단되었다. 웨이브측은 공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wavve(웨이브) 입니다. 아래 사유로 '미운 우리 새끼' 일부 에피소드가 중지되었습니다. - 회차: 2016년 8월 26일, 9월 2일, 10월 14일 - 사유: 제작진 요청 - 제공여부: 추후 제공 불가"라고 밝혔다. 해당 회차에는 박수홍이 가족들의 반대로 결혼을 하지 못했던 이야기와 점집에 찾아가 어머니가 자신의 기를 누른다는 점괘를 듣는 이야기 들이 담겨있다.
이미 많은 네티즌들이 박수홍의 이슈가 여론에 공개되면서부터 해당 회차의 에피소드를 끌고와 "이때부터 했던 이야기", "갑작스러운 전개는 아닌 듯", "박수홍 불쌍했다"라며 공유됐던 회차인데 이제는 이 장면들을 다시보기 서비스로 볼 수 없게 되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5일 친형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고소했다. 박수홍의 친형은 박수홍이 데뷔했을 때부터 30년 동안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하였다. 박수홍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과 형수의 횡령 혐의에 대해 언급하며 가족간의 갈등이 공론화되었다.
iMBC연예 김경희 | 화면캡쳐 SBS, 웨이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