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오후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의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2'(비포 선라이즈 파트.2)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시안은 "'오롯한 나를 찾는다'는 메시지가 담긴 신곡이다. 우리 역시 지금 그 과정에 있다. 멤버들끼리 화합하고 부족한 점을 서로 채워준다. 오롯한 우리를 찾기 위한 과정의 현재진행형"이라고 전했다.
노아는 "지난 앨범이 처음 인사를 건네는 느낌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자기소개의 느낌이다. 우리가 어떤 그룹이고,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그룹인지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T1419의 이번 타이틀곡 'EXIT(엑시트)'는 BOOM BAP 기반에 콰이어를 접목한 멜로디로 청소년기의 이면에 숨겨진 어둠에 주목한다. 10대들의 작은 사회인 학교에서 야기되는 여러 순간들을 직설적인 가사로 거침없이 그려낸 곡이다. 'EXIT'는 다양한 방식의 폭력과 상처에 노출되고 있는 청소년들을 조명하고 이에 대한 문제의식을 일깨우며 경각심을 던진다.
앞서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를 통해 글로벌 루키로서 입지를 다진 T1419. 신곡 'EXIT'를 통해 '완성형 신인'의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할 것으로 보인다.
T1419는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BEFORE SUNRISE Part. 2' 발매하고, 동시에 네이버 V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EXIT'와 수록곡 'DRACULA'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