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팬들이 가장 기대한 3월 컴백 아이돌 1위 ‘에이티즈’

기사입력2021-03-30 10: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3월 8일부터 약 2주간 ‘팬PD들이 가장 기대한 3월 컴백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25일 첫 번째 일본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입지를 강화한 ‘에이티즈’가 1위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대세 퍼포먼스돌 ATEEZ(에이티즈)는 지난 3월 1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2]로 컴백했다. 타이틀 곡 ‘불놀이야 (I'm The One)'는 절제된 Trap beat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3월 25일 발매된 ATEEZ(에이티즈)의 첫 번째 일본 정규앨범 [Into the A to Z]는 2018년에 릴리즈 된 데뷔곡 ‘해적왕 (Pirate King)' 부터 일본 오리지널 신곡 ‘Still Here'까지 ATEEZ(에이티즈)의 활약의 궤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총 10곡을 일본어 가사로 수록했다. 지금까지의 ATEEZ(에이티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마스터피스라고도 말할 수 있는 앨범이다.

앞서 ATEEZ(에이티즈)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와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연말 시상식 3관왕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도 연이은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대세 보이그룹의 위엄을 증명했다.


이번 투표에서 45.25%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른 에이티즈에 이어 블랙핑크 로제가 44.95%를 차지했고, 조승연, 아이콘, 슈퍼주니어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투표 결과는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케이스타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표를 실시한 아이돌챔프에서는 4월 6일까지 텐스타매거진 광고모델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후보에는 강다니엘, 펜타곤 옌안, 세븐틴 디노, 에이티즈 산 등이 올랐고 투표 우승자에게는 팬들이 직접 만든, 텐스타매거진 5월호 지면광고(2P)가 집행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이미지 출처 : KQ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