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그룹 방탄소년단 특집이 예고된 것.
이날 예고편에서 방탄소년단은 진을 필두로 대문을 열고 입장해 유재석, 조세호와 마주했다. 제이홉은 어깨를 들썩이고, 정국은 끝까지 카메라를 보며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려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감탄하며 소리쳐 이들을 환영했다.
특히 '긴 말 필요 없어서 자막 생략합니다'라는 자막이 웃음을 자아냈다.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한 이들에 대한 수식을 하지 않겠다는 '유퀴즈' 측의 강한 의지가 돋보인다.
이후 예고편에서는 RM, 슈가의 단독샷이 길게 잡히는가 하면, 제이홉과 정국, 지민 뷔 진이 동물귀 귀마개를 끼고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특히 뷔가 손가락으로 카메라를 가르키며 아이콘택트를 하는 모습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말미에는 방탄소년단 전원이 "유 퀴즈~?"라며 시그니처 구호와 함께 동작을 취했다.

tvN 측은 "오는 3월 24일 방송되는 '유퀴즈'는 방탄소년단 특집으로 펼쳐진다"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단독으로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퀴즈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100분간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석 PD는 "'유퀴즈' 99회를 방탄소년단과 함께 하게 됐다. 물 오른 유재석-조세호의 케미스트리와 다채로운 구성을 더해 진솔하고 유쾌한 방탄소년단 특집이 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방탄 특집 '유퀴즈'의 방송 날짜는 3월 24일, 방송 시간은 오후 8시 40분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tvN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