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김동현, 의리+겸손까지 챙긴 프로 예능인

기사입력2021-03-10 17:0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동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파이터 선배 추성훈과싸우면 누가 이기냐는 난감한 질문에 의리에 겸손까지 챙긴 대답으로 프로 예능인 면모를 자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 UFC 통산 13승에 빛나는 월드 클래스 ‘핵주먹’ 김동현 버전 ‘연예계 싸움 서열’ 공개가 예고돼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오늘(10일) 밤 10시 20분 방송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 측은 ‘김동현이 다시 쓰는 싸움 순위’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8903926)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스포츠 선수에서 예능 선수로발돋움 중인 4인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과 함께하는 ‘예능 선수촌’ 특집으로 꾸며진다. 파이터에서 프로 예능인으로 거듭난 김동현은 상대방을 핵 주먹 한 방으로 마비시킨 ‘스턴건(전기충격기)’ 현역 시절 반전 비화부터 예능인으로 활약하기 위해 남몰래 애쓰는 모습을 공개하며 활약한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김동현은 최근 줄리엔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계 싸움 서열'을 언급한 방송을 보고 잠을 못 이뤘다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했다. 줄리엔강은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계 싸움 서열로 3위 윤형빈, 2위 이재윤, 1등 마동석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자신은 그 위 레벨이라고 털어놔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동현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줄리엔강과 싸우면이기냐고 물어보더라. 물어보는 거 자체가 잠이 오겠냐고요!”라며 억울(?)해 했다. 프로 선수의 기량을 의심받는 것이 속상했다는 것이다.

김동현은 “굳이 꼽자면 줄리엔강은 인간계고 저는..”이라며 프로 선수인 자신은 어나 더 레벨 클래스라고 우회적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줄리엔강에게 짜증이 난 게 아니고, 사람들이 물어봐 조금 그렇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동현은 ‘예능 선수촌’ 특집에서 ‘투머치토커’로 활약할 이형택에게 난감한 질문을 받았다. 격투기 선배 추성훈과 싸우면 누가 이기느냐고 물은것. 김동현은 갑자기 훅 들어온 질문에 “성훈이 형은.. 너무가까운 형”이라고 동문서답하더니, 계속된 대답 재촉에 “형이니까 진다고 해야죠(?)”라고 의리와 겸손까지 챙긴 대답을 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이형택은 현재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과 겨루면 누가 이길 것 같으냐는 질문에 1초도 망설임 없이 “내가 이기지!”라고 대답해 원성을 샀다. 김동현, 모태범은 “현이가 이기지!”라며 욱하는 모습을 보여 승부욕 만렙 스포츠맨들의 유치찬란한 자존심 싸움을 구경하는 재미를 안겼다.

영상 말미에는 월드 클래스 핵 주먹 김동현 ver. ‘연예계 싸움 순위’ 공개가 예고돼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김동현은 “줄리엔강이 누군가와 같이 경기하는 걸 본 적이 없다”며 랭킹 선정 기준으로 ‘실전 경력’을 꼽아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연예계 싸움 순위’ 월드클래스 주먹 김동현 버전은 오늘(10일) 수요일 밤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