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준은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와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SBS FiL '더 트롯쇼'에 연이어 출연한다.
이날 안성준은 '라디오스타', '더 트롯쇼'로 실력과 매력을 모두 증명할 예정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서는 화려한 무대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노래만큼이나 차진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디오스타'에서는 '트로트의 민족' 우승을 미리 예언한 듯 꿈에 나온 친구 영탁과의 일화를 공개한다. 가수를 포기하려고 할 때쯤 '트로트의 민족'에 도전한 그는 결승 전 친구인 영탁이 꿈에 나와 꿈에서 영탁의 손을 덥석 잡은 후 우승을 차지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또한 MC 전현무 효과로 우승을 미리 짐작조차 하지 못했던 사연, '트로트의 민족' 출연으로 생이별 중인 결혼 3년 차 아내와의 꿀 떨어지는 러브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더 트롯쇼'에서는 '트로트의 민족'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송대관의 '해뜰날' 무대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트로트 차트쇼로 주목받고 있는 '더 트롯쇼' 첫 방송부터 활약할 전망이다.
브라운관 점령에 나선 안성준은 본격적인 설 연휴에도 광폭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11일, 12일에는 MBC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와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등에도 출연한다.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트로트의 민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안성준이 설 연휴에 국민들께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기 위해 신명 나는 무대를 꾸밀 것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iMBC연예 장수정 | 사진제공 KDH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