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10일(수)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김연자, 럭키, 홍잠언, 김소연, 안성준과 함께하는 '아모르겠다 파티!'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수 김연자는 "깜짝 놀라겠지만 '라디오스타'에 처음 나왔다"며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된다"고 긴장감 가득한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방송인 럭키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도사람 럭키다. 항상 즐겨보는 프로그램에 나와 신나고 (좋다)"고 유쾌한 입담을 펼쳤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야기를 쏟아내며 '투머치 토커'의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했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아아~"라고 노래 한 소절을 선보인 가수 홍잠언은 "나오고 싶었던 '라스'에 처음 나오게 되어 영광이다"고 했다.
MBC 예능 ‘트로트의 민족’에서 준우승을 거둔 가수 김소연은 "MBC 대표 예능, 라디오스타에 나오게 돼서 너무너무 영광이다. 1등한 성준 오빠랑 (녹화를) 열심히 해보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끝으로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을 차지한 가수 안성준은 "꿈에 그리던 '라스'에 출연한다는 것이 너무 믿기지 않는다. 거짓말 같은 현실 속에서 '라디오스타 재밌게 촬영하고 가겠다"는 포부를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연자, 럭키, 홍잠언, 김소연, 안성준이 꾸미는 MBC '라디오스타'는 10일(수)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수현 | 자료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