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2월 출격 준비를 마친 영화 '미션 파서블'이 두 주연 배우 김영광과 이선빈의 콤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극 중 돈만 되면 뭐든 하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오직 미션 완수를 위해 직진하는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로 만난 두 사람은 티키타카 콤비 플레이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탱고 복장을 하고 요가를 하는가 하면, 러시아 방한 코트와 모자로 신분을 감추는 등 평소보다 더 눈에 띄는 위장 수사로 위태위태한 공조를 이어간다. 하지만 점점 주어진 미션은 무슨 일이 있어도 해내는 도전 정신이 두 사람 사이의 동료애를 만들어내고, 점점 척하면 척, 묘하게 잘 맞아가는 두 사람의 호흡과 관계의 변화는 '미션 파서블'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실제로 수많은 애드리브를 주고받으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영광은 “이선빈 배우는 굉장히 마음이 넓다. 모든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고 배려심이 깊어 덕분에 ‘우수한’ 캐릭터도 재미있게 표현해낼 수 있었다”며 이선빈에 대한 신뢰감을 가감없이 드러냈고, 이선빈 역시 “연기를 할 필요가 없을 정도였다. 카메라가 꺼져있을 때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연기할 때도 그대로 녹여냈다”라고 밝히며 '미션 파서블' 속 ‘우수한’과 ‘유다희’의 찐 남매 케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톨 앤 핸섬’ 김영광과 ‘쿨 앤 스윗’ 이선빈의 코믹 티키타카가 기대되는 영화 '미션 파서블'은 오는 2월 17일 개봉한다.
iMBC연예 이수현 | 자료제공 = 영화 미션 파서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