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주경은 과거 괴롭힘 당하는 민낯 영상이 공개됐다. 학교는 난리가 났고 임주경을 둘러싸서 "너 같은 거랑 만난다니 이수호(차은우 분)까지 급 떨어져 보인다"며 막말을 쏟아냈다. 급기야 임주경의 화장을 지우려고 했고 이수호가 나타나 "그 손 못 놔?'라고 말했다. 임주경은 그 사이 도망쳤다.
한서준은 임주경의 영상을 올린 유포자를 찾기 시작했고, 박새미(전혜원 분)를 찾아가 강수진이 범인이라는 것을 알아챘다.
한서준은 강수진을 따로 불러내 "너 이 정도로 쓰레기였냐? 영상 지워"라고 말했지만 "싫다"는 답변을 들었다. 그는 "이수호가 알면 널 어떻게 생각할 것 같냐? 그 자식한테 다 불어버리기 전에 영상 지우라고!"라며 소리쳤다.
강수진은 "지운다고 뭐 달라지니? 그 영상 안 본 애들도 있어?"라며 "난 너처럼 바보 같이 친구로 옆에 남아서 가슴 아픈 짝사랑까지 할 생각 없는데"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한서준은 "임주경, 네가 무너뜨렸다고 생각하지? 무너진건 너야"라고 말하며 차갑게 돌아섰다.
한편 tvN에서 매주 수, 목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화장'을 통해 극복하고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iMBC연예 김성현 | tvN 여신강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