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윤은혜는 많은 시청자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들 콤부차 레시피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16번째 메뉴 대결에 ‘편스토랑’에 처음 출연했던 윤은혜는 한식, 양식은 물론 베이킹까지 섭렵한 요리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당시 이연복 셰프가 “지금까지 ‘편스토랑’에서 나와서 한 요리 중 역대급”이라고 혀를 내둘렀다.
돌아온 금손 편셰프 윤은혜는 평소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 먹거리를 공개한다. 그중 하나가 바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콤부차다. 콤부차는 스코비라는 유익균을 넣어 발효한 음료로 유산균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정하는 다이어트 음료로 유명하다. 이에 윤은혜는 직접 콤부차를 만들어 먹으며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콤부차 레시피를 공개했다. 실제로 침실 한쪽에 윤은혜가 만들어 둔 콤부차들이 날짜별로 구분되어 빼곡하게 자리 잡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윤은혜는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 3종 메뉴를 선보였다. 다이어트에 일가견이 있는 윤은혜가 “맛있게 먹고 빼자”를 외치며 선보인 콤부차와 다이어트 메뉴는 8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양혜윤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