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공개된 카카오TV 웹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단기간 매수, 매도를 반복하며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해왔던 딘딘이 역대급 투자 수익률과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상기된 분위기로 자신의 투자수익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눈길을 끌었다. 모두의 기대 속에 마침내 딘딘이 공개한 수익률은 66.4%로, 노홍철, 김종민, 미주는 물론 멘토들까지 깜짝 놀라게했다. 앞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백신 관련 기업과 치료제 관련 기업에 동시에 투자했던 딘딘은, 김프로에게 한쪽이 오르면 다른 한쪽은 떨어질 거라며 핀잔을 들으면서도 “내가 망하고 코로나가 없어져도 좋다”며 자신의 투자를 이른바 ‘나이팅게일 매수법’이라며 고집을 꺾지 않았던 터. 김프로 보다도 높은 투자수익률을 기록해 의기양양한 모습의 딘딘과, ‘딘딘이 멘토가 돼야하는거 아니냐’며 흥분한 노홍철은 물론 “형 종목 좀 줘봐”라며 너스레를 떠는 김프로의 모습까지 더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간 단기 수익률에 일희일비하며 ‘단타 야수’로 불려왔던 딘딘은 사실 “투자한 기업이 상한가를 기록할 때 ‘딘딘 팔았지?’라는 댓글을 보고 팔지 않았다”며 악플에 대한 오기로 버텼음을 공개, 웃음을 더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핫하게 떠오른 주식 투자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짚어주는 본격 실전 주식 투자 쇼로, 주식과 예능의 신선한 조합으로 대한민국 1030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심화 버전에 돌입한 챕터2부터는 언택트, 바이오 등 투자 시장의 핫이슈와 관심 분류 등을 고려해 챕터별로 특정 테마를 정하고, 해당 테마에 대한 심층적인 실전 투자 공략법을 알아볼 예정이다.
한편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양혜윤 | 사진제공 카카오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