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의 추석 특집 예능 '볼빨간 라면 연구소'(연출 여운혁·문건이)가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볼빨간 신선놀음'으로 정규 편성됐다.
MC로는 예능 흥행 보증수표인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가 다시 한 번 찐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신선으로 변신한 MC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저세상 맛’ 레시피를 찾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요리 주제로 진행되며 나만 알고 있던 기발한 레시피와 꼭 전파하고 싶은 꿀맛 레시피를 가진 도전자들이 한 장소에 모여 본인의 요리를 뽐내게 된다.
MC들은 도전자들의 음식을 먹어본 후 ‘만장일치 최고의 맛’이라 평가되는 주인공에게 진짜 ‘금도끼’를 수여하는데, 과연 누가 고가의 금도끼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예능 전쟁터'라고 불리는 금요일 밤 편성된 ‘볼빨간 신선놀음’은 경쟁프로그램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콘셉트로 돌아왔는데, MC 군단에게 상상 초월 고품격 의상을 제공해 입이 떡 벌어졌다는 후문.
MC들을 제대로 신선놀음하게 한 고품격 의상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도전자들의 놀라운 요리 솜씨는 선공개 된 ‘티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볼빨간 신선놀음’은 1월 15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 된다.
iMBC연예 양혜윤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