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MBC 신년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스친송(스타와 친구가 부르는 송)’이 방송된다.
‘스친송’은 스타와 그들의 친구가 깊고 진한 우정 토크를 나누고, 감동의 듀엣 무대까지 선보이는 음악 토크쇼다. 다양한 연령대와 음악 장르를 가진 스타들과 명품 MC 신동엽, 박명수·김태현이 함께 완성한 MBC ‘스친송’ 의 초호화 라인업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사연, 설운도, 송창의, 린과 조권, 김수찬, 황윤성까지 안방 1열을 책임질 스타들이 실제 절친들과 함께 총출동할 예정이다.
노사연을 다시 태어나게 한 ‘생명의 은인’부터 설운도의 인생에 고통을 안겨준 친구, 김수찬과 한 여인을 사이에 두고 아슬아슬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의문의 사나이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반전 토크들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다양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스타들의 친구가 누구일지 추리하는 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와 친구가 함께 만드는 찐한 우정의 하모니 신년특집 ‘스친송’은 1월 1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양혜윤 | 사진 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