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은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의 JUMF 2020 페스티벌 특집 무대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 타이틀곡 'GOTCHA (갓차)'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박지훈은 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에 등장해 남성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여심을 설레게 하는 깊은 눈빛과 상처 메이크업이 더해져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이어 박지훈은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고, 볼수록 빠져드는 강렬한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GOTCHA'는 경쾌한 라틴 리듬이 가미된 EP사운드를 시작으로 탄탄한 808베이스와 힙한 TRAP 리듬이 점차 고조돼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곡이다.
박지훈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저 눈빛에 빠져버림", "슈트 입은 지훈이 너무 멋지다", "엔딩 보고 기립박수가 절로 나왔다", "오늘 음중 무대 진짜 레전드임", "숨도 못쉰 채 홀린 듯 봄", "표정 연기 진짜 미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박지훈을 비롯해 헨리, 노라조, 몬스타엑스, Stray Kids, 아이즈원, WOODZ(조승연), 하성운, 쪼꼬미, 모모랜드, AB6IX, JBJ95, 이달의 소녀, 나띠, 시크릿넘버, TREASURE, P1Harmony, DRIPPIN, STAYC(스테이씨), 블링블링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