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iMBC 취재 결과 안보현과 진구가 tvN D 디지털콘텐츠 영상 촬영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두 사람이 진행하는 영상 콘텐츠의 제목은 '위스키 온 더 로드'(가제)다. 함께 위스키 시음 식(食)기행을 다니며 위스키에 대한 품평을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안보현과 진구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2016)에 함께 출연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다. 당시 진구는 특전사 선임상사 서대영을 연기했다. 안보현은 서대영의 휘하에 있는 부사관 후임 중사 임광남으로 열연했다. 이후 지금까지 우정을 돈독히 하고 있던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안보현은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했다. 드라마 '최고의 연인', '태양의 후예',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독고 리와인드', '숨바꼭질', '그녀의 사생활', '이태원 클라쓰'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진구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해 영화 '비열한 거리', '마더', '26년', '표적'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요트원정대'에서 활약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MBC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