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오후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최인이 쇼케이스에 함께하지 못한 원준에 대해 "최근 좋은 소식이 있다. 원준이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8대 보니가 됐다. 그러면서 스케줄이 많아져 7인 체제로 활동을 하게 됐다"고 불참 이유를 밝혔다.
이어 "틈틈이 완전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원준도 많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해 기대감을 높였다.
'어웨이크'의 타이틀곡 '눈물자국'은 파워풀한 비트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지난 6월 발표한 데뷔곡 '기사의 맹세'의 서사를 이어가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자기 자신을 점점 잃어가는 주인공의 기억과 슬픔이 묻어난 곡. 1집에서 메인 보컬이었던 원혁이 래퍼로 포지션을 넓혀 라노와 랩 매치를 펼치는 등 색다른 모습도 담겼다.
이 외에도 첫 번째 트랙 '인트로(Intro)'부터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트랩 비트의 EDM곡 '댄저러스(Dangerous)', 발라드곡 '프리젠트(Present)',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겼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장수정 | 사진제공 이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