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엑셀런트 어드벤처3', 키아누 리브스와 30년 만에 귀환…19일 개봉

기사입력2020-11-06 11: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레전드 코미디가 30년 만에 관객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바로 '백 투 더 퓨처' 시리즈의 세대 교체를 알린 1990년 대 대표 시간여행 어드벤쳐 코미디 '엑설런트 어드벤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엑설런트 어드벤쳐 3'가 그 주인공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매트릭스''존 윅' 시리즈를 통해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키아누 리브스. 하지만 그전, 20대 꽃미모로 그는 당당히 흥행 시리즈 주연으로서 이미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바로 '엑설런트 어드벤쳐' 시리즈를 통해서이다. 그리고 30년만에 키아누 리브스는 물론, 그와 호흡을 맞춘 ‘빌’(알렉스 윈터)과 함께 30년만에 관객들의 품으로 돌아온다. '엑설런트 어드벤쳐' 시리즈 그 세번째 이야기 '엑설런트 어드벤쳐 3'가 오는 11월 19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는 30년 전 과거와 미래를 여행한 빌과 테드가 다시 한번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인류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라스트 미션의 레전드 코미디이다. 앞서 설명했듯 '엑설런트 어드벤쳐' 시리즈는 1980년 대 큰 인기를 끈 '백 투 더 퓨처' 시리즈에 견줄 만한 작품으로 평가를 받은 1990년 대 대표적인 시간여행 어드벤쳐 코미디. 1편은 650만 제작비 대비 6배인 4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둬들이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2편도 제작된 '엑설런트 어드벤쳐' 시리즈의 귀환은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 '엑설런트 어드벤쳐 3'에서도 ‘빌’(알렉스 윈터)과 ‘테드’(키아누 리브스)는 시간여행을 하게 된다. 80분 안에 시대와 공간을 너머 전인류를 구할 노래를 만들지 못하면 미래는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노래를 만들기 위해 고민할리 없는 ‘빌’과 ‘테드’는 미래의 자신들 중 누군가는 만들었을 노래를 훔치러 시간여행을 떠난다.

이번 작품이 기대되는 이유는 덤앤더머 저리가라할 정도로 여전히 철이 없는 ‘빌’과 ‘테드’ 캐릭터와 그들을 연기한 배우들이 그대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키아누 리브스의 코믹한 연기는 놓쳐서는 안될 또다른 포인트. 여기에 기존 시리즈에 등장한 이들이 그대로 출연한 것뿐 아니라, 세대를 확장하여 ‘빌’과 ‘테드’의 딸도 등장해 큰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시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과거의 위인들도 등장, ‘빌’과 ‘테드’, 그리고 두 딸이 펼치는 미션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완성해주는 한편, 실제 그래미어워드에 노미에이트된 래퍼 ‘키드 커디’가 본인 역으로 출연해 관객들의 반가움을 살 예정이다.


다시 한번 역사를 다시 쓸 '엑설런트 어드벤쳐 3'는 오는 11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iMBC 박한별 | 사진제공 ㈜누리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