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보라와의 결벌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는 "나와 교제했던 임보라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이야기가 나왔다"며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을 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임보라와 나는 헤어진 사이가 맞다. 서로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7년 4월 스윙스와 임보라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다수의 방송에 동반 출연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스윙스보다 나이가 아홉 살 연하란 사실과 뛰어난 미모와 몸매의 소유자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전까지 뷰티 브랜드와 쇼핑몰 모델 활동 등을 해오던 임보라. 스윙스와의 공개 열애를 계기로 다양한 분야의 방송 활동에 나서며 지금은 뷰티 관련 독보적인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20년 3월 각자의 인스타그램에서 서로의 사진이 삭제되며 결별설에 휩싸였다. 스윙스의 소속사 저스트뮤직은 한 매체에 "사생활 확인불가" 입장을 전했으나, 꾸준히 대중의 궁금증은 높아졌고 결국 스윙스가 반년 만에 입장을 밝힌 것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CJ E&M, 플레이리스트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