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위아이 완전체 첫 생방송 예능, 라이브 댄스 쇼 '빽투더 아이돌'

웹예능홈페이지 2020-10-07 15:12
위아이 완전체 첫 생방송 예능, 라이브 댄스 쇼 '빽투더 아이돌'
'괴물 신인' 위아이 완전체가 MBC 웹예능 '빽투더 아이돌'에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빽투더 아이돌은' MBC 디지털 스튜디오 M드로메다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퍼포먼스를 새롭게 탄생시키는 포맷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늘(7일) 게스트로 출연하는 위아이는 멤버 모두 국내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리며 일찍이 개개인의 역량을 입증한 실력파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완전체 데뷔 후 첫 생방송 프로그램 출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위아이 멤버들은 그동안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물론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쌓아온 순발력과 내공 100%의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데뷔와 함께 예능까지 섭렵한 위아이에게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위아이 많관부’, ‘아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아이돌 판의 슈퍼 쏘 핫 루키의 등장!’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이브 댄스 쇼 '빽투더 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KT Seezn 어플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생방송 종료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집본이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