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수 용준형, 현역→공익…"무릎 연골 손상으로 사회복무요원" [전문]

이슈홈페이지 2020-09-25 14:58
가수 용준형, 현역→공익…"무릎 연골 손상으로 사회복무요원" [전문]
군 복무 중인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이 무릎 연골 손상 탓에 현역에서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엑스포츠뉴스는 용준형의 보충역 편입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이에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고 덧붙였다.

용준형은 지난 2009년 그룹 비스트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비스트는 그룹명을 하이라이트로 바꿔 활동했다. 그러던 중 동료 정준영과 얽혀 그가 보낸 성관계 불법촬영 영상을 봤다고 시인하며 그룹 탈퇴를 발표했다. 이후 2019년 3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하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입니다.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