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근 대위는 요즘의 핫한 인기를 체감하고 있냐는 질문에 “너무 고맙다. 팬들이 너무 많이 생겼다. 프로그램의 의미가 잘 전달됐다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까지 대박 날 거라는 생각은 못했다”라고 잡했다.
이근 대위는 "미국에서 크면서 당연히 저는 미국사람인 줄 알았고 꿈이 미군이었다"라고 하며 "한국이 우리나라인 건 잊지 않았다. 국어와 역사를 잘 모르니까 고민이 많았고 과연 한국에 가서 적응할 수 있을까라나느 고민도 많이 했지만 잘 생각했던 것 같다"라며 한국에서 군 복무를 한 소감을 밝혔다. 이근 대위는 네이비 씰 출신의 화려한 엘리트 군인의 이력을 갖고 있지만 군인이 되려면 자국의 군인이 되라는 아버지의 이야기로 한국에서 군 복무를 하게 되었다.
또한 "어릴 적 부터 수영을 했었다. 선수 생활도 했는데 그래서 수영이 기본이 되는 해군 특수 부대에 들어가고 싶었다"라며 UDT에서 군복무를 하게 된 배경을 이여기 하기도 했다.
이근 대위는 현재 유튜브 '가짜사나이'에 출연중이며 '가짜사나이'는 인기 동영상에 랭킹이 되어 있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근 대위는 JTBC 예능 '장르만 코미디'에도 출연 중이다.
iMBC연예 김재연 | 사진제공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