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카이로스

'카이로스' 이세영, 데뷔 후 첫 쇼트커트 변신… '당찬 매력'

카이로스홈페이지 2020-08-14 09:40
'카이로스' 이세영, 데뷔 후 첫 쇼트커트 변신… '당찬 매력'

‘카이로스’의 배우 이세영이 당찬 매력으로 안방극장 문을 두드린다.


2020년 10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세영은 공개된 첫 단독 스틸에서 쓰리잡 취업준비생 ‘한애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구겨진 셔츠와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은 숨 한번 제대로 쉴 틈 없이 바삐 사는 듯 보여 그녀가 어떤 사연을 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앳된 모습과 달리 강인함이 드러나는 표정은 일찍부터 고생으로 다져진 퍽퍽한 삶의 무게가 느껴지는 듯해 그녀가 그려낼 ‘한애리’ 캐릭터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한애리(이세영 분)는 엄마 곽송자(황정민 분)의 수술비를 벌기 위해 일과 공부를 병행하면서도 명랑함을 잃지 않는 인물이지만, 엄마의 실종으로 인생 밑바닥을 경험하게 된다고.


‘카이로스’를 위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쇼트커트를 결심한 이세영은 당찬 매력으로 무장한 ‘한애리’ 캐릭터로 생활 전선 최전방에 뛰어든 절박함을 그려낼 예정이다.


극중 ‘한애리’와 완벽 싱크로율을 보여줄 이세영은 2020년 10월 26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제공=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