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가 송승헌에게 마음을 드러냈다.


6월 9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우도희(서지혜)는 김해경(송승헌)과 캠핑장에서 마주쳤다.
친구의 전략으로 김해경과 캠핑장에서 만나게 된 우도희는 저녁식사를 함께했다. 저녁을 먹고 느긋하게 여유를 누리던 우도희는 별똥별에게 소원 빌고 싶다고 말을 꺼냈다.
궁금하지 않냐고 김해경에게 물어본 우도희는 “사적으로 궁금해하지 않기. 그게 우리 룰이잖아요.”라는 답에 할 말을 잃었다. 결국 우도희가 먼저 “춥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빌었어요. 내 마음도, 그쪽 마음도..”라며 내용을 밝혔다.
김해경을 바라보던 우도희는 “우리, 그만해요. 디너메이트.”라고 불쑥 말을 꺼냈다. “갑자기 무슨..”이라며 당황하는 김해경에게 우도희는 “내가 룰 어겼어요. 선 넘었어요, 내가.”라고 고백했다.
시청자들은 급전개에 놀라기도 했다. “드라마 때깔 보게”, “아직도 이름 몰라 서로”, “뭘 그만 하냐”라며 신선하다는 반응이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