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 서지혜를 속이고 밥까지 뺏아서 먹었다.


6월 1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는 약속한 대로 태진아 신곡이 1위한 날 만났다.
우도희는 신세갚는다면서 컵밥집으로 데려갔다. 김해경은 컵밥에 불만스러워했지만 결국 우도희를 따라 건물 옥상에서 컵밥을 먹었다.
불평하던 김해경은 막상 컵밥을 먹기 시작하자 맹렬한 속도로 먹어치웠다. “어때요, 맛있죠?”라는 우도희 말에 김해경은 “별론데요.”라고 시치미뗐다.
우도희가 “별로는 무슨. 벌써 다 먹었구만”이라고 하자 김해경은 “양이 적네.”라고 투덜거렸다. 다 먹고 우도희 컵밥을 넘보던 김해경은 “별똥별 아닌가?”라며 그녀를 속이고 밥을 바꿔쳤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에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었다. “남주여주 뭘 그렇게 먹기만 하니 크크”, “둘이 합이 좋다”, “티티카카 재밌다” 등의 평이 이어졌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