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MCND는 ‘떠(Spring)’로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하며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핑크색 의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 MCND는 다섯 멤버의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강탈,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MCND는 격한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놀라운 실력을 입증, 강렬한 카리스마에 청량미를 더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은 MCND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 신인의 포부를 담은 데뷔곡 ‘ICE AGE’에 이어 청량한 매력을 더한 신곡 ‘떠’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MCND가 ‘떠’ 활동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MCND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떠’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날 MCND의 ‘쇼! 음악중심’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막방 아쉬워ㅠㅠ 오늘도 멋짐”, “짱씨엔디 최고야. 막방 수고했어”, “오늘따라 더 귀여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아스트로, 양준일, 핫펠트, 오마이걸, NCT DREAM, 에이프릴, 나띠, 박강성X루, 김호중, 칸토, 공원소녀, H&D(한결,도현), CRAVITY, MCND, TOO(티오오), Surple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