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은 28일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인물·문화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로 선정됐다.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 및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선정되는 만큼 세븐틴의 수상은 더욱 의미가 깊다.
세븐틴은 지난 2월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를 성황리에 마쳐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으며, 최근 일본 두 번째 싱글로는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뜨거운 인기를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명 멤버의 각양각색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패션 화보,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고 있으며, 공식 SNS를 통해 커버 곡, 창작 안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남다른 팬 사랑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세븐틴이 앞으로 또 얼마나 다방면에서 활약할지 이들의 무궁무진한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