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백성현,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결혼…나이 세 살 연하" [전문]

기사입력2020-04-06 14:5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백성현이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6일 백성현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백성현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백성현이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백성현은 지난 1994년 데뷔한 아역 배우 출신이다. 드라마 '아이리스2', '사랑하는 은동아', '닥터스', '보이스'와 영화 '차이나블루', '스피드', '워킹스트리티', '스타박'스 다방'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2018년 1월 2일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해양경찰청 의무경찰로 복무를 시작했다. 이후 10월 외박을 나와 음주운전 차량에 동승해 물의를 빚었다. 당시 그가 동승한 차량은 제1자유로 문산 방향 자유로 분기점에서 1차로를 달리다 미끄러져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이에 백성현은 조수석에 탑승하고 있어 음주운전방조죄 논란에 휘말렸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복무 중인 백성현이 정기 외박을 나와 지인들과 모임 후 음주운전자 차에 동승해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고양경찰서에서 운전자만 검찰에 송치하고 백성현은 무혐의로 결론을 내렸다.

이하 백성현 측이 밝힌 결혼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오는 4월 25일(토) 백성현 씨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 씨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백성현 씨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성현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