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8일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유튜브 채널 자체 콘텐츠 '아이엠소미'를 통해 전소미의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등학교 졸업식을 앞둔 전소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2001년생, 올해로 스무 살이 된 전소미. 마지막 교복을 입고 졸업식 전 포토 행사를 프로답게 소화했지만 예상치 못한 회사 식구들의 등장에 "우리 회사 최고"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소속사 대표인 테디가 전소미에게 대학 진학에 대해 묻자 그는 "대학교 갈까봐요. 졸업하면 오빠들이 챙겨주잖아"라고 답했다. 테디가 진지하게 어느 대학인지 묻자 "하버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 말미 다음 에피소드 예고편에서는 전소미가 노란색 차량의 운전석에 앉아 "나 노란차 업그레이드 했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많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소미가 운전한 차량은 람보르기니의 SUV 모델인 람보르기니 우루스로, 옵션을 제외한 출시가만 2억 5600만 원이다. 이는 전소미가 과거 오랜 '드림카'라고 언급해온 차량이라고 전해졌다. 실제 전소미의 차량인지 회사 소유의 차량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1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로 거취를 옮겼고, 지난해 6월 솔로로 정식 데뷔했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유튜브 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