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안보현, '나혼자산다'→나이+키+재방송+장근원役+시청률↑ [종합]

기사입력2020-03-28 1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안보현(나이 33세)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화제성을 싹쓸이 했다. 신선한 싱글 라이프 공개에 나이부터 키, 필모그래피, 재방송 일시까지 다양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안보현과 관련된 키워드가 줄을 잇고 있다. 앞서 지난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첫 출연해 화제성을 높인 여파다.

이날 방송된 '나혼자산다'는 9.3%와 11.6%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기준 역시 9.9%, 12.2%로 왕좌에 올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안보현은 7년 차 베테랑 자취러다운 면모를 자랑, 노련한 음식 솜씨로 맛있는 한 끼를 뚝딱 차리고 틈틈이 집을 치우며 깔끔한 주거공간을 만들어냈다. 17년 차 베테랑 자취러다운 면모를 뽐낸 것.


안보현이 소유한 겔로퍼는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갤로퍼 1세대로 알려졌다. 초록빛이 도는 차량 외부의 색은 안보현이 조색해서 만든 것이다. 그는 애마 '크롱이'에 대해 "96년식 자동차"라며 "어릴 때부터 갖고 싶었던 드림카"라고 설명했다.

전직 복서였던 안보현은 복싱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상남자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운동을 하다가 배우가 된 이유로 "손도 부러지고 부상도 많고 부모님이 너무 반대를 하셨다. 직업 군인을 하려고 했다. 그러다 모델 일을 추천받았는데 너무 재밌고 신세계더라"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88년생으로 우리 나이 33세 안보현은 키 187cm에 몸무게 80kg으로 FN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다. 부산체고 출신으로 고등학교 3학년까지 부산시 대표로 활동했다. 아마추어 대회에서 금메달까지 따는 등 재능을 보였지만 모델학과로 진학했다. 이후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한 늦깎이 신인 배우다. '태양의 후예', '별별 며느리', '그녀의 사생활', '이태원 클라쓰'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특히 '태양의 후예'에서 특전사 중사 임광남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송혜교의 실물에 감탄한 경험을 밝혀 관심 받기도. 최근에는 JTBC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장근원 역할을 맡아 열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화제성이 이어져 '나혼자산다' 출연까지 성사된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안보현이 출연한 '나혼자산다' 339회 재방송은 MBC, MBC 드라마넷, MBC 에브리원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전 11시 47분, 오후 9시 35분 2차례 339회가 편성돼 있다. MBC 에브리원에서는 오후 7시 40분, 오후 11시 59분에 '나혼자산다' 339회를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i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JTBC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