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규리의 소속사 콘텐츠 난다긴다는 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먼저 우리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 주길 부탁드립니다”며 “항상 우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고 이야기했다.
안녕하세요. 콘텐츠 난다긴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김재연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