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드라마

MBC '심야카페' 오늘(28일) 심야 첫 방송… '엑스엑스' 후속

웹드라마홈페이지 2020-02-28 13:39
MBC '심야카페' 오늘(28일) 심야 첫 방송… '엑스엑스' 후속
드라마 '심야카페'가 오늘 밤 MBC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케이드래곤이 공동 제작한 드라마 '심야카페'가 오늘(28일) 밤,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심야시간인 12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심야카페'는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영업하지만,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부산, 산복도로에서 벌어지는 치유와 성장을 테마로 한 시공 초월 판타지 힐링 드라마이다.

이 카페의 마스터는 이름도, 나이도, 어디서 왔는지도 모르지만, 그의 커피와 차는 손님의 영혼을 관통하는 편안함을 주는데, 어느 날 짝사랑에 실패한 모태솔로 청년이 이 카페의 종업원으로 합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영화 '하녀'의 연출부 출신인 구자준 감독, '강력3반'의 손희창 촬영감독, '타짜: 원 아이드 잭'의 김우일 편집기사 등으로 이루어진 실력파 제작진과 '아스달 연대기'

와 '0.0MHz' 등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공고히 다지고 있는 신주환 배우가 신원미상의 심야카페의 마스터로 낙점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높은 경쟁률의 오디션을 통과한 송원엽, 박시우, 우다비 배우도 합류해 차세대 루키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심야카페'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스타프로젝트 지원작으로 올해 부산영상위원회에서 주최한 오버더피칭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되었으며, 방송 후 IPTV, WAVVE, 웹하드 등 VOD 플랫폼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주)케이드래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