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내일(15일) 오후 6시 열한 번째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과 윤세리(손예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장면에 삽입돼 화제를 모았다.
'독보적 음원 여제'로서 입지를 다져온 아이유가 이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OST 가창을 맡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마음을 드려요'는 감정을 강요하지 않고 멋부리지 않은 담백하고 꾸밈없는 멜로디, 진심을 다한 노랫말에 아이유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아이유는 목소리 뿐 아니라 미세한 숨소리와 떨림까지 곡에 완벽하게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또한 잔잔하고 담담하게 시작되는 1절, 스트링의 풍성함이 더해진 2절의 후렴구와 클라이막스 후 등장하는 무반주 속 오롯이 드러난 아이유의 목소리는 뭉클함을 배가시킨다. 속삭이듯 노래하는 아이유의 보컬은 드라마 마니아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1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CJ EN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