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수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확정!

이슈홈페이지 2020-02-07 09:38
김수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확정!
김수현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확정 지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명실상부 한류 톱스타로 꼽히는 김수현이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로 복귀한다.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 까메오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를 일으켰던 김수현의 복귀 확정 소식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 ‘저글러스’를 집필한 조용 작가와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를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극중 김수현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로 분한다. 문강태는 어렸을 적 부모를 잃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을 홀로 돌보며 헌신의 삶을 살아온 인물. 대단한 꿈도, 자신의 삶이 나아질 거란 막연한 희망도 없다. 그저 보호사 월급으로 형과 배불리 먹고 두 다리 뻗고 잘 수 있기 만을 바라며 하루하루를 꿋꿋이 버티고 있다.

김수현은 지난해 7월 군 제대 이후 ‘호텔 델루나’와 ‘사랑의 불시착’ 두 편의 드라마에 까메오로 출연하며 본격 활동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호텔 델루나’에서는 호텔 블루문의 사장으로 등장, 단 한 줄의 대사였지만 김수현다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고,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2013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류환 캐릭터 그대로 등장해 큰 웃음을 안겼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김수현의 여전한 저력과 비주얼이 드러나 김수현이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선보일 힐링 로맨스에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골드메달리스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