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는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1월 28일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는 1990년대 감성의 R&B를 젝스키스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맨틱하고 따뜻한 노랫말이 4인 멤버의 부드러운 보컬과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젝스키스의 완벽한 무대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31일 젝스키스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과거 히트곡 메들리부터 신곡 'ALL FOR YOU'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은지원은 타이틀곡 ‘ALL FOR YOU’에 대해 "트렌드와 저희만의 색깔을 녹여서 뉴트로 음악을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가사에는 맹목적인 사랑을 담았다. 저희한테는 대상이 팬 여러분이 될 수 있고, 듣는 분들에겐 사랑하는 연인이나 부모님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젝스키스는 2월 9일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팝업 카페를 운영 중이다. 3월 6일부터 8일까지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번 신곡 귀에 팍 꽂혀요. 올포유 무대 본방사수합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무대 빨리 보고 싶어요”, “젝스키스의 따뜻한 감성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모습 멋있어요. 젝키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