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민상은 5주년을 맞이한 소감으로 "저희 프로그램이 가는 길에 비해서 길지 않다고 본다. 더 오래 갈거라 보기에 중간 과정이라 생각한다. 5주년을 맞아 다른걸 보여드리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이 뚱4를 귀여워 해주고 사랑해 주셔서 5년이나 할 수 있게 된거 같다. 저희가 형제처럼 친했으면 길게 못갔을 텐데 철저히 비지니스 관계로 유지해서 오래 갈수 있었던 거 같다."라며 5년을 끌고 갈 수 있었던 비결을 이야기 했다.
4명의 출연자 중에 누구의 지분이 컸냐는 질문에 유민상은 "처음 지분은 김준현이 컸다. 바람에 흔들리는 벗꽃같다는 말도 안 되는 맛표현을 하고, 음식에 대한 지식이 많아서 좋은 정보를 제공해서 김준현의 지분이 컸는데 요즘은 문세윤이 떠오르더라. 앞으로 향후 5년은 제가 지분을 차지할 것 같다."라고 답했다.
최근 먹방 유튜버들이 많은데 그들의 콘텐츠와의 차이점은 어떤 것이냐는 질문에 유민상은 "유튜버들의 콘텐츠는 자극적으로 먹기 위해서 먹는 양이 많더라. 그리고 맛집 소개에 치우치는 경우도 있다. 저희는 유명 먹방하시는 분 처럼 많이는 못 먹겠더라. 저희는 푸드파이터 같은 먹방이 아니라 푸드러버 같은 먹방, 밥먹을 때 틀어 놓으면 친구랑 먹는 것 같은 방송이다."라는 말로 차이점을 밝혔다.
'맛있는 녀석들'은 2015년 1월 30일에 첫 방송을 시작, 5년 동안 방송하며 2019년 국내 단독 예능 프로그램으로 넷플릭스에 진출하였으며 예능 단독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구독자 70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총 11개 케이블 채널에 방송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서보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