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리보는 아육대 연습영상②] '양궁 2연패 도전' 우주소녀, '금메달' 이루리 이루리 La~♥

기사입력2020-01-10 16: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명절 최고의 축제,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2020 설특집 아육대')를 앞둔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각각 자신이 출전하는 종목의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두 번째 연습 영상은 '양궁' 종목으로 그룹 우주소녀가 등장했다. '2019 추석특집 아육대'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우주소녀는 등장부터 능숙하게 장비를 착용하며 연습에 임했다.

코치 선생님의 고무줄로 머리를 질끈 묶은 다영을 시작으로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양궁 연습을 시작했다. 특히 다영은 양궁 출전 두 번째로, 눈빛만큼은 이미 프로 선수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여름과 보나 역시 진지하게 연습에 집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0점을 쏘면 정리합시다"라는 코치 선생님의 말에 경악(?)한 보나와 여름. 다영은 "그건 말이 안돼요 쌤"이라며 입을 삐죽였고, 보나는 "85점?"이라고 말하며 어떻게서든 점수를 깎아보려고 애썼다.


먼저 여름 부터 시작한 양궁 점수내기. 8-8-7 점수를 쏜 여름에게 보나는 "8-8-7이면 나쁘지 않은데?"라는 말에 코치 선생님은 "나빠요"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도전한 보나는 5-6-9점 다소 아쉬운 점수를 쐈고, 마지막 순서인 다영은 10-7-8-8 점을 쏴 팀내 에이스다운 활약을 펼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끝으로 우주소녀는 "저희가 금메달을 따고, '이루리'를 틀어주신다면 팬석을 향해서 '이루리' 즉석 공연을 하겠다. 멤버 전체가 뛰어나와서!"라며 "이건 멤버들이랑 합의 안 된 거다. 하지만 제가 말해보겠다"며 우승공약을 전하기도 했다.

실전인듯 진지하게 열중하며 양궁 연습에 임한 우주소녀.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AB6IX, ITZY(있지), NCT드림, SF9, 골든차일드, 구구단, 김재환,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에이프릴, 오마이걸, 온앤오프, 우주소녀, 빅톤, 세븐틴, 정세운, 하성운 등이 출연하는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선수권대회'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iMBC연예 차혜미 | 영상 김다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