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밤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뷰티브랜드 달바(d’Alba)의 모델로 발탁된 한혜진의 광고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되었다. 대국민 인터뷰 코너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솔직한 답변과 소신 있는 발언으로 쿨한 언니의 면모를 과감히 보여줬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화장품 모델은 몸과 피부 둘 다 관리가 중요하다. 촬영 전 하루 3시간씩 매일 운동했다.”라고 대답하여 톱모델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다이어트 할 때 무슨 생각 하면서 식욕을 다스리냐는 질문에 “촬영 결과물을 상상하며 식욕을 다스린다.”라며 자기 자신의 “가장 완벽했을 때의 모습을 보고 자극 받는다.”라는 모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대답과 동시에 최근 가장 완벽한 몸 상태로 찍은 화보로 실시간 연관검색어 1위를 찍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매체 하퍼스 바자와 진행한 과감한 화보를 손꼽았다.
또한, 한혜진이 생각하는 여자의 가장 중요한 관리 3요소로 “피부, 힙, 복근”을 언급했으며, “이번 광고촬영 특성상 최근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썼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혜진은 피부 관리 방법으로 “시중에 좋다고 알려진 화장품이 많이 있지만, 좋은 성분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케어 가능한 제품을 골라라”라고 전했다.
한편,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