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마무, 평행우주 속 ‘제1우주’ 콘셉트 포토 공개...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

기사입력2019-11-10 12: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콘셉트 ‘평행우주’ 속 제1우주의 단체 이미지를 게재하며, 믿듣맘무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톤앤 매너로 세상 힙한 패션을 완성했다. 워커에 트레이닝복을 매치해 스포티한 매력의 문별, 촉촉하게 젖은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상의로 열정적 매력을 드러낸 화사, 블랙 의상에 레드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준 솔라, 강렬한 레드 의상에 매혹적인 자태의 휘인까지 힙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앞서 마마무는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이라는 전제 하에 '평행우주' 콘셉트를 앞세워 마마무가 살고 있는 우주가 아닌, 평행선 상에 위치한 또 다른 우주 속 다양한 삶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2우주 속 마마무는 각각 공주, 뮤직비디오 감독, 환경운동가, 엄마로 변신한 데 이어 제3우주에서는 복서, 안무가, 화가, 뮤지컬 배우로 살고 있으며, 제4우주에서는 락스타, CEO, 인디가수, 대통령의 삶을 보여주며, 이른바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를 공개했다.

특히, 제1우주 속 걸그룹 마마무의 모습이 마침내 공개되며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마마무는 다른 우주, 다른 삶을 살고 있더라도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역대급 스케일의 ‘평행우주’ 세계관을 완성했다.

마마무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미 타이틀곡 'HIP'은 프리뷰 영상을 통해 알려진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힙한 스웨그를 담은 가사가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며, 신곡 'HIP'에 대한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컴백을 앞둔 마마무에 누리꾼들은 “정규 너무 기대된다”, “이번 앨범 컨셉 대박”, “티저만 들어도 대박 예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RB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