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NCT127 도영은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라이브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했다. 아스트로 윤산하와 CIX 현석은 각각 방탄소년단의 ‘쩔어’와 ‘Not Today’ 커버 무대를 준비해 춤 실력과 함께 우월한 피지컬을 과시했다.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 댄스도 빠지지 않았다. 윤산하는 아스트로의 ‘붙잡았어야 해’, 현석은 CIX의 ‘The One’, 두 사람이 함께 엑소의 ‘Love Shot’를 추며 토끼같이 귀여운 외모 뒤에 숨겨진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꾸민 출연진들은 각자의 근황도 전했다. CIX 현석은 “11월에 컴백한다. 컴백 준비를 새벽까지 열심히 하고 있다”면서 “순수하다”라는 짧은 단어로 새 앨범에 관한 강렬한 힌트를 남겼다.
마찬가지로 11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윤산하는 “몸을 키우고 싶어 운동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팬들을 환호케 했다.
NCT127 도영은 “우리 가족과 쟈니가 볼링을 친 적이 있다”는 소소한 일화를 밝혔다. 도영은 “(우리) 부모님이 한 팀, 나와 쟈니가 한 팀이었는데 졌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