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세븐틴, 월드 투어 ‘ODE TO YOU’ 전격 개최! 서울 콘서트로 성대한 포문 열어

기사입력2019-06-29 16:1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세븐틴이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며 세계로 뻗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24일 세븐틴이 SNS와 팬카페를 통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오드 투 유)’의 첫 시작인 서울 콘서트를 알려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가운데 ‘ASIA PART 1’ 공지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앞서 2017년 SEVENTEEN 1ST WORLD TOUR ‘DIAMOND EDGE(다이아몬드 엣지)’로 총 20만 명의 많은 관객을 운집시켜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줬던 세븐틴이 약 2년 만에 월드 투어 ‘ODE TO YOU’를 개최, 과연 얼마나 특별한 공연과 색달라진 모습으로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과시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공지 포스터는 ‘ASIA PART 1’으로 월드 투어의 전 지역이 아닌 일부 아시아 지역의 개최 소식을 먼저 알렸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베일에 싸인 아시아 지역 및 세계 각국의 도시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븐틴의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늘 믿고 보는 완성형 공연을 선사했던 세븐틴이 얼마나 더 탄탄해진 구성으로 범접 불가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국내 팬들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멜론 티켓을 통해 내달 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1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세븐틴 파이팅 이번에도 힘내요! 캐럿들이 항상 사랑한답니다”, “안전하게 월드투어 잘하고 잠깐 휴식 시간이라도 주어졌을 때 푹 쉬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