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치아교정 결사반대' AB6IX 박우진, 매력적인 '덧니요정' 선정

기사입력2019-06-10 11:2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사랑스러운 미소에 소년미 가득한 미모를 가진 박우진이 ‘덧니가 매력포인트인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5월 17일부터 2주간 '치아교정 반대! 덧니요정을 찾습니다~덧니가 매력 포인트인 아이돌은?‘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보통 고른 치아를 선호해 교정을 하지만, 마성의 매력을 가진 아이돌들은 수줍게 자리잡은 덧니마저 매력적이다. 웃을 때 살짝 드러나는 덧니 덕분에 귀여움이 두 배로 증폭된다.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덧니는 미소를 지을 때 그들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자칫 콤플레스가 될 수 있는 덧니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어필해 교정을 하지 않아도 치명적인 과즙 매력을 풍기는 아이돌 누가 있을까? 덧니로 독보적인 매력을 뿜어내 지옥과도 같은 덕질에 빠지게 만드는 아이돌을 팬들이 직접 선정했다.


웃을 때 살짝 보이는 덧니가 매력 포인트인 덧니요정 1위는 AB6IX의 박우진이 차지했다. 박우진은 61.57%라는 압도적인 투표수로 쟁쟁한 경쟁자를 누르고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해 워너원의 멤버가 된 박우진은 ‘덧니왕국’, ‘덧니왕자’, ‘박덧니’ 라는 별명까지 붙었다. 사랑스러운 미소의 소유자인 박우진은 웃을 때 드러나는 살인적인 덧니로 팬심에 불을 질렀다. 여기에 경쾌한 웃음소리와 장난기 가득한 미소, 밝은 성격까지 겸비하고 있다.


덧니로 누나 팬들의 심장을 마구 휘젓고 다니는 박우진은 1년 반의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2019년 5월 22일 브랜뉴뮤직의 5인조 보이그룹 AB6IX로 정식 데뷔했다. 멤버들이 자체 프로듀싱과 안무 제작을 하는 실력파 아이돌은 AB6IX. 박우진은 안무 창작 능력이 뛰어난 메인 댄서로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덧니요정’ 투표에는 박우진 외에도 여러 아이돌이 이름을 올렸다. 2위는 인피니트 남우현으로 22.02%를 기록하며 아쉽게 1위를 놓쳤다. 이 외에도 슈퍼주니어 이특이 6.43%로 3위를 기록했고 그 뒤를 이어 여자친구 은하(5.47%), 샤이니 키(3.08%)가 각각 4,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6월 한 달 간 IT/전자기기 아이돌 모델 선호도를 조사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분야에서 배진영, 노트북 분야에서 NCT해찬, 태블릿 분야에서 뉴이스트 아론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