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0일) 새벽 1시(19일 오늘 밤 1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10회에서는 시청자와 아티스트들이 뽑은 ‘킬빌’ 레전드 무대를 짚어보며 힙합 팬들에게 생생한 무대의 열기를 다시 한 번 전달한다.
특히 ‘킬빌’에 참가한 7팀의 아티스트들 중 최후의 2인으로 살아남은 도끼와 비와이의 남다른 활약상이 시청자들의 흥을 더욱 돋운다. 엄지를 치켜세울 수밖에 없는 두 래퍼의 경연 무대들이 관심을 폭풍 집중 시키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총 10명의 유명 래퍼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역대급 스케일의 힙합을 탄생시킨 도끼의 ‘힙합꼰대’는 물론, 중독성 넘치는 비트로 시청자들의 성원을 얻은 비와이의 ‘ZION’, ‘I will’까지 ‘킬빌’에서 최초 공개한 두 래퍼의 신곡 무대들이 이어지며 안방극장을 또 한 번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더불어 전주만으로도 관객석을 초토화 시켰던 도끼의 ‘Beverly 1lls’, ‘비와이의 ‘Day Day’ 등 명불허전 히트곡 무대들까지 모두 모은 하이라이트 방송을 예고, 이들의 레전드 무대들을 그리워하던 시청자들의 이목을 초집중 시키고 있다.
이렇듯 그동안 관객석을 뜨겁게 달궜던 도끼와 비와이의 경연 무대들은 내일(20일) 새벽 1시(19일 오늘 밤 1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10회에서 펼쳐진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iMBC연예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