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워너원에서 솔로로 돌아온 박지훈의 첫 팬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박지훈은 이날 ‘Press your number’의 댄스를 선보이기도 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또한 이날 워너원 멤버들이 방문해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김재환은 “너 정말 대단하다. 사람 진짜 많다”고 감탄하며 박지훈은 바쁜 시간 내서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박지훈은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애교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버전으로 마동석을 꼽으며 묵직한(?) 애교였다고 전했다. 애교 뿐만 아니라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한 복근이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박지훈은 앞으로 다양한 장르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하며 연기, 노래, 춤, 랩 등 모두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박지훈 다 잘해 최고야❤❤ 멋있다 박지훈❤❤’, ‘박지훈 프유넘 커버 너무 멋있다 ㅠㅠ 노래 춤 랩 연기까지 못하는 거 없는 지훈이 2019년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는 아티스트’, ‘박지훈 너무 잘생겼다 진짜 ♡♡♡♡♡♡♡♡ 지훈이가 준비하는 연기, 노래, 춤, 랩 다 응원해 기다릴게 지훈아’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