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1020들을 잠 못들게 했던 ‘뉴논스톱’ 조인성 박경림의 청혼 장면이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2년 4월 19일 방송된 MBC ‘뉴 논스톱’에 출연한 조인성과 박경림의 모습이다. 조용한 곳으로 경림을 부른 인성은 “할아버지가 나를 장가보내려고 아프신 척 연기를 하셨다”고 말하고, 경림은 웃으면서 “너희 할아버지 정말 귀여우시다”고 말한다.
이어 인성이 “기억나? 여기가 네가 처음 나한테 뽀뽀해준 곳인데”라고 말하자 경림은 “부탁할 게 있다면서, 또 뽀뽀해달라는 거지”라며 웃어 넘기려고 하지만 인성은 진지한 표정이다.




인성은 “할아버지한테 떠밀려서 너한테 결혼하자고 할 뻔했다”고 말한 뒤 “그런데 그러지 않게 되니까 내 마음이 왠지 참 허전하더라. 이제 내가 왜 그런지 확실히 알았다. 나, 너랑 결혼하고 싶어”라고 프러포즈를 던진다.
인성의 한 마디 한 마디에 ‘동공 지진’을 보이는 박경림의 표정 연기뿐 아니라, 완벽한 멜로 연기에 몰입한 조인성의 모습 또한 일품이다.
시트콤 ‘논스톱’ 시리즈는 MBC에서 2000년대 초반 다양한 시즌이 제작되며 많은 1020세대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MBC 스페셜-다시, 스물’에서는 그 중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뉴 논스톱’ 출연진들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뉴 논스톱’에서 조인성과 박경림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대학 친구 사이로 시작해, 천천히 설렘을 키워가는 커플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iMBC연예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