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월) MBC 공식 인스타그램은 '진짜 사나이 300'에 출연한 BJ 감스트의 출연 계기를 카드뉴스로 정리하여 게시했다. (카드뉴스 보러 가기 : https://bit.ly/2DzsLjt)
BJ 감스트 (본명 김인직)가 9일(금) '진짜 사나이 300' 7회에 출연했다. BJ 감스트는 게임과 축구를 주제로 인터넷 방송을 직업으로 가지고 있는 1인 미디어다. 그는 100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감스트는 온라인 활동에 이어 공중파 TV 진출을 시작하며 점점 더 많은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그중 이번 '진짜 사나이 300' 출연 캐스팅에는 팬들의 힘이 담겨있다. 감스트가 MBC 디지털 해설위원으로 '2018 아시안게임' 중계를 하던 중 '진짜 사나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내세웠던 것. 해설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힘을 모아 해당 공약을 성공시키면서 감스트의 '진짜 사나이 300' 출연 기회를 획득하게 됐다.
해병대 출신 감스트의 특전사 도전 과정을 볼 수 있는 MBC 예능 '진짜 사나이 300'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세령 | 사진 출처 - MBC 공식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